세븐데이즈 레즈애플 아이스 리뷰

전자담배 액상 브랜드 중 하나인 세븐데이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액상입니다.
폐호흡, 입호흡용 모든 종류의 액상을 만들고 있으며 멘솔이 들어간 것과 안들어간 것 위주의 과일 라인업이 있습니다.

세븐데이즈 레즈 시리즈에는 여러가지 과일맛들이 있지만 저는 ‘애플 아이스’만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먹어오고 있기에 레즈애플 아이스에 대한 후기와 리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레즈애플에도 역시 입호흡용과 폐호흡용이 있으며 저는 입호흡 위주로만 사용을 했습니다. 최근에는 합성9.8mg로 출시를 하고 있지만 조금 전만하더라도 솔트 액상이라 마음에 들었는데 이부분이 참 아쉽습니다. 지금도 솔트로 팔고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구할 수가 없었네요.

레즈애플 아이스의 맛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과와 멘솔의 향이 있습니다. 상당히 목넘김이 부드럽고 음료수 ‘피크닉’과 유사한 뉘앙스를 풍겨줍니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사과맛 멘솔 액상의 대표를 뽑는다면 이 ‘레즈애플 아이스’를 선택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과하지 않은 사과의 맛에 아주 적당히 시원한 쿨링감이 최고였고 단맛이 강하다고 느껴지지 않는 정도입니다. 기기와 코일에 따라 맛의 편차가 있겠으나 다양한 리빌드 RTA와 칼리번, 발라리안 등에 먹었을 때 저는 칼리번에서 아주 만족했었습니다.

세븐데이즈 레즈애플 아이스의 평가

연초향이나 디저트향의 액상을 메인으로 베이핑 하시는 분들은 가끔 과일 액상이 생각날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사과맛이 나는 액상중 탑은 무조건 레즈애플 아이스라고 저는 자신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여러 액상 중 이 액상은 집에서 최소 한 통씩은 무조건 갖고 있을 정도로 저의 최애 액상 중 하나이기에 과일 액상을 계속해서 잘 못 고르고 실패만 하고 계신 분께는 적절한 모범 답안이 될 것 이라 생각합니다.

다른 액상을 추천받고 싶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주세요.
입호흡 액상 카디날 프리메라 바닐라 후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