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향수 추천 및 명품 브랜드 순위

남자가 남자에게 주거나 여자가 남자에게 줄 만한 선물을 찾고 계신가요?
적당한 금액으로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선물은 명품 브랜드의 향수라고 생각합니다.
명품 브랜드 별로 굉당히 다양한 향수들이 출시되고 있어 어떤 향수를 선택해야 할 지 고민이 되실 텐데요. 제 주관적인 의견을 섞어 향수 제품 몇 가지를 추천 해보고자 합니다.

 

딥디크 롬브르 단로 오 드 뚜왈렛

딥디크 향수

첫번째로 추천하는 향수는 롬브르 단 로 오 드 뚜왈렛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기준 가격은 50ml 135,000원, 100ml 195,000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키지도 선물하기 좋아보입니다.

장미향과 블랙커런트의 향을 느낄 수 있는 딥디크의 향수로 유명한데요. 실제로 시향 해보면 풀과 흙의 냄새에 가까운 향이었습니다.

생장미향 보다는 흙과 풀의 향에 달달한 향이 느껴진다는 분들이 대다수였습니다.

롬브르 단 로만의 매력을 꼽자면 뿌리고 나서 시간이 조금 흐르면 장미꽃과 같은 향이 조금 나는데 아마 이 부분이 가장 큰 매력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조말론 우드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

조말론 향수

이 향수는 남자 뿐만아니라 여자분들에게도 인기가 꽤나 있는 제품인데요.

조말론 향수의 경우 공식홈페이지에서 30ml 110,000원, 50ml 157,000원, 100ml 220,000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롱이기 때문에 지속력은 약하나 충분히 향이 매력있는 제품입니다.

짙은 향수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선물하면 아주 좋을만한 제품으로 은은하게 지속되는 향이기에 선물하기 좋은 향수로 추천합니다.

향은 포근한 우디향이 느껴지며 봄이나 가을보다는 여름쯤에 어울릴만한 향입니다.

 

르라보 상탈 33(SANTAL 33)

르라보 향수
르라보 향수 추천

 

르라보에서는 다양한 향수를 출시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향으로는 상탈33 입니다. 르라보 향수의 특징으로는 나만의 라벨링을 적어서 사용할 수 있기에 선물용으로도 아주 적합하다고 생각되네요.

참고로 퍼스널 라벨링을 한 경우 교환/환불은 어려우니 참고하시고요!

공식 홈페이지 기준 가격은 15ml 132,000원, 50ml 310,000원, 100ml 440,000원 입니다.

상탈33은 우디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아주 만족 하실만한 제품입니다. 잔향이 좋고 지속력이 길지만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니 꼭 시향해보시고 선물을 받는 분이 좋아하실 만한 제품인지 알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딥디크, 조말론, 르라보의 향수를 추천해드렸는데요. 남자 향수를 추천하기에 다양한 제품들이 많지만 너무 가격대가 있는 제품들은 소개하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크리드의 바이킹이라는 제품도 아주 만족하는데 가격대가 있어서 가볍게 선물하기에는 아쉬운 부분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