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딕트 로젤하트 액상 후기

애딕트 액상은 유튜버 사슴사슴님과 빌스택스(바스코)님이 함께 만든 액상으로 알고 있습니다.

로젤하트 액상 이외에도 에시드피버, 잭플루라는 액상의 라인업이 있는데요.
저는 애딕트 시리즈를 전부 먹어봤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로젤하트였습니다.


로젤하트는 히비스커스를 베이스로한 시트러스향이 난다고 설명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시트러스보단 단맛이 많이 느껴졌고 과일멘솔 중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만한 향이 있는게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로젤하트 액상의 맛

단맛이 있는 아카시아 껌 같은 느낌이 조금 있습니다. 저의 경우 칼리번G CSV를 이용해 베이핑 했구요.
열대과일의 느낌을 들숨과 날숨에 모두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애딕트 액상은 향들이 다들 강해서 약간의 인위적인 향이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이부분은 과하지 않아서 데일리로 베이핑하기에 무리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적당한 멘솔감의 히비스커스 베이스 과일 액상을 찾는다면 저는 로젤하트를 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로젤하트 액상 평가

액상의 케이스부터 다른 전자담배 액상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플라스틱 약통 같은 느낌의 디자인에 스티커 두장으로 개성있는 디자인을 할 수 있으며 이 케이스는 일상 생활에서 활용할 수도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로젤하트의 경우 전자담배 액상 사이트에서 만족도 평가가 아주 높은 수준입니다.
그만큼 호불호가 강하지 않은 달달한 느낌의 과일 멘솔 액상이기에 강력 추천합니다.

이외에도 다른 액상들이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다른 게시물들을 확인해주세요.

카디날 프리메라 자바 액상 이용 후기
파이브폰즈 캐슬롱 액상 후기

Leave a Comment